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온라인 반려동물 사료 배달이 실행 가능한 사업 아이디어가 될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? 우리 모두는 온라인 음식 주문 산업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. 인터넷을 잘 둘러보면 다양한 틈새시장을 겨냥한 온라인 식품 비즈니스가 많이 있습니다. 반려동물을 위한 구독 기반 식사 배달은 정말 놀랍습니다.
반려동물 사료 배달 비즈니스는 올바른 반려견 사료를 결정하는 데 반복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견주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. 이제 견주는 올바른 식단을 계획하거나 준비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.
말할 것도없이, 식품 산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면 먼저 온라인 반려 동물 사료 배달의 비즈니스 모델을 파헤쳐야 합니다. 이 틈새시장에 대한 심층 조사는 성공적인 사업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1. 비즈니스 모델(Business Model)
구독 기반 식사 배달 웹사이트는 견주가 반려견에게 맛있는 음식을 편리하게 배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 이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반려견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고 식단에 포함할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. 아래는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:
- 웹사이트에 등록합니다.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정보를 추가합니다.
- 더 나은 식단 추천을 위해 품종, 나이, 몸무게 등 반려견의 세부 정보를 추가하세요.
- 입력한 정보에 따라 적합한 식사 또는 반려견 사료로 구성된 메뉴가 표시됩니다.
- 사람들은 다양한 기성품 강아지 사료 중에서 선택하거나 맞춤형 식사가 준비될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이 과정을 완료하면 식품 패키지가 문 앞까지 배달됩니다. 이 패키지는 일정 간격으로 정기적으로 배송됩니다.
- 고객이 구독을 취소할 때까지는 식품 패키지가 배송되며 고객에게 일정 금액이 청구됩니다.
2. 시장 참가자(Market Players)
이 분야의 미국 상위 업체로는 The Farmer's Dog, Pet Plate, Nom Nom Now가 있습니다. 이들 업체는 대부분 2014~2015년 사이에 온라인에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. 이는 아직 더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새로운 비즈니스가 이 시장을 공략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, 새로운 반려동물 식품 비즈니스에 대한 기회가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3. 수익 모델(Revenue medel)
3-1. 주요 수익 모델
- 구독(Subscription)
반려동물을 위한 구독 기반 온라인 밀키트 배달의 주요 수익원은 구독을 통해 모인 금액입니다.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으로부터 비즈니스에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합니다. 각 밀키트 준비에 대한 투자 - 밀키트 비용 = 수익. 구독 기반 수익 모델을 통해 고객은 정기적으로 밀키트를 배송받고, 기업은 지속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비즈니스의 안정적인 수익원입니다.
3-2. 2차 수익 모델
- 광고(Advertising)
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비즈니스와 제휴하여 웹사이트에 광고를 표시합니다. 광고 비용은 광고의 크기, 기간, 표시되는 위치 및 페이지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.
- 쇼핑(Shop)
추가 수익을 올리는 또 다른 방법은 웹사이트 자체에서 식료품 및 상품(목줄, 목걸이, 진드기 목걸이, 겨울 재킷, 벼룩 방지 및 진드기 방지 샴푸 등)을 판매하는 것입니다. 식료품, 레시피, 조리 도구, 식기, 가이드 등을 판매할 수 있는 섹션을 생성하세요. 이는 브랜드가 추가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.
- 프리미엄 멤버십(Premium Membership)
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에게 적은 비용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세요. 이 프로그램에서는 무료 배송, 추가 식사 키트, 수의학 조언 등과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4. 중요한 기능(Critical Features)
- 추천글(Testimonials)
사람들은 신뢰하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구매하지 않습니다. 그리고 반려동물을 위한 식사에 관해서는 우려가 최고조에 달합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즈니스 자체에 대한 정보만 신뢰하는 것보다 후기를 더 선호합니다. 수의사와 반려견 주인의 말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.
- 추천 플랜(Recommended plans)
모든 보호자가 자신의 반려견에게 어떤 종류의 사료가 가장 좋은지 아는 것은 아닙니다. 어떤 음식이 반려견에게 좋은지, 어떤 재료가 반려견의 활동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등 몇 가지 질문이 떠오릅니다.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등록할 때 반려동물 사료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플랜을 추천하세요.
- 가입(Sign up)
직관적이고 매력적인 가입 페이지와 양식을 만들어 처음 방문하는 사용자가 가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세요.
- 반려동물의 이름(Pet’s name)
사용자가 등록할 때 반려동물 주인의 세부 정보만 받는 것이 아니라 반려견의 세부 정보도 수집해야 합니다. 주인에게 반려견의 이름을 묻는 섹션을 추가하세요. 이를 통해 개인화된 느낌을 주어 고객이 웹 사이트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- 품종(Breed)
등록 시 반려견의 품종과 나이를 물어보세요. 이렇게 하면 그에 맞는 식단을 추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강아지 품종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식사 키트를 세심하게 준비해야 합니다.
- 블로그(Blog)
블로그 섹션은 대부분의 웹사이트에 중요하지만, 반려동물 사료 배달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는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웹 사이트 방문자 중 상당수는 처음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일 것입니다. 그들은 많은 것에 대해 혼란스러울 것입니다. 블로그 섹션에는 반려견을 돌보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콘텐츠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웹사이트를 통해 반려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되면 식단을 주문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.
- DIY
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자가 미리 포장된 밀키트를 주문하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닙니다. 일부는 반려견을 위해 직접 요리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. 반려견용 구독 기반 식사 배달 서비스에는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고 집에서 반려견을 위해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섹션이 있어야 합니다.
- 자주 묻는 질문(FAQ)
위에서 언급했듯이 처음 반려견을 키우는 주인과 다른 많은 반려견 주인은 연령대가 다른 반려견의 식사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이 있습니다. 이러한 질문 중 일부는 많은 반려견 주인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질문입니다. 같은 질문에 반복해서 답변하기보다는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이 모두 게시된 섹션을 만들어두세요. 반려견에 관해서는 사람들이 음식과 식단에 대해 정말 걱정합니다.
- 비즈니스 운영 방식(How it works)
온라인 비즈니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있습니다. 잠재 고객에게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명확하게 보여주면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. 구독 기반 식사 배달은 별도의 섹션에 운영방식을 표시해야 합니다. 고객에게 비즈니스 운영에 대해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입니다.
- 체험판 식사(Trial meal)
사람들은 음식에 관해서는 고객이 되기 전에 테스트하고 시도해보고 싶어 합니다. 그리고 애지중지 키우는 반려견에게 먹이를 줄 때 사람들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식단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고 싶어 합니다. 고객이 실제로 제품을 구독하기 전에 트레일 밀을 예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세요. 이 기능은 고객이 명확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음식의 품질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.
- 레시피(Recipes)
사람이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브랜드는 반려견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식사 계획을 추천합니다. 그 외에도 웹사이트에는 식단에 포함할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섹션이 있어야 합니다. 구독자가 반려견이 좋아할 만한 식재료를 선택하고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제안할 수 있도록 하세요.
- 고유 판매 제안(Unique Selling Proposition)
반려견용 구독 기반 식사 배달의 홈페이지에는 고유한 판매 제안이 있어야 합니다. 홈페이지에는 고객이 제품을 구독하고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섹션이 있어야 합니다. 많은 반려견에게 테스트를 거쳤음, 신선하게 준비된 맞춤형 밀 키트, 제공하기 쉬움, 방부제 미포함, 알레르기 감소 등과 같은 식사의 판매 포인트를 언급하세요. 이것은 견주들 사이에서 신뢰를 구축하는 요소로 묘사됩니다.
- 믹스 품종 강아지를 위한 식단을 선택하는 방법(How to choose meals for a mix breed dog)
모든 사람이 순종 반려견을 소유하고 있는 것은 아니며 괜찮습니다. 반려견의 믹스 품종을 입력할 수 없다는 것은 큰 제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. 소유하고 있는 반려견의 종류를 선택할 때, 많은 사람들이 유기견과 믹스견에게 보호소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'기타'를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포함되어야 합니다. 믹스견에게 어떤 종류의 사료가 적합한지 잘 모르겠다면 수의사의 의견을 구하거나, 견주에게 자신의 반려견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재료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.
5. 결론
강아지를 위한 구독 기반 식사 배달은 떠오르는 시장이며 일부 국가의 소수의 기업 만이 시장을 확보했습니다. 야심 찬 기업가에게는 탐험을 기다리고있는 거대한 시장이 있습니다. 이미 강아지를 위한 구독 기반 식사 배달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경우 위에서 언급한 콘텐츠가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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